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미스터트롯3 TOP10 확정! 치열한 경쟁 속 살아남은 최강 트로트 강자들!

by 트로트세상 2025. 3. 1.

안녕하세요, 트로트 팬 여러분! 최근 방송된 TV조선의 ‘미스터트롯3’에서 드디어 TOP10이 확정되었습니다. 이번 시즌은 특히 치열한 경쟁과 다양한 참가자들의 매력으로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그럼 이제부터 ‘미스터트롯3’ TOP10에 오른 참가자들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1. 손빈아


준결승 1차전 중간 순위에 이어 최종 순위까지 1위를 차지한 손빈아는 안정적인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심사위원과 관객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2. 김용빈


7주 연속 응원투표 1위를 기록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김용빈은 준결승에서 TOP10 진출에 성공하며 우승 후보로서의 입지를 굳혔습니다.  

3. 춘길


진성의 ‘님 찾아가는 길’을 열창하며 마스터 13인 중 5명에게 100점을 받아 2라운드 마스터 점수 1260점을 획득한 춘길은 탄탄한 가창력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4. 최재명


국악인의 자존심을 걸고 도전한 최재명은 젊은 패기와 독특한 음색으로 TOP10에 진입하며 국악과 트로트의 조화를 선보였습니다.  

5. 추혁진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무대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추혁진은 그만의 색깔로 TOP10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6. 박지후


탈락 위기에서 기사회생한 박지후는 오승근의 ‘사랑은 다시 않으리’를 열창하며 2라운드 마스터 점수 1262점을 획득, 드라마틱한 역전극을 펼쳤습니다.  

7. 남승민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남승민은 TOP10에 진입하며 앞으로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8. 유지우


개성 있는 목소리와 독특한 무대 연출로 주목받은 유지우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TOP10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9. 남궁진


감미로운 목소리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남궁진은 TOP10에 진입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10. 천록담


정통 트로트의 매력을 선보이며 TOP10에 등극한 천록담은 앞으로의 무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아쉽게도 강훈, 홍성호, 이지훈, 임찬은 TOP10 진입에 실패하며 탈락의 고배를 마셨습니다. 특히, 이지훈은 팀 내에서 홀로 추가 합격자로 생존했지만 최종적으로 탈락하게 되어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습니다.  

이렇게 확정된 ‘미스터트롯3’ TOP10은 앞으로 펼쳐질 결승 무대에서 더욱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지닌 이들의 무대가 어떻게 펼쳐질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트로트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https://youtu.be/2Aaxao5cgiY